본문 바로가기
자산 관리/금융 꿀팁

[핀트 카드 사용후기] 15% 캐시백 당첨되었어요. - 잔돈저금통과 Fint머니란?

by seulda5 2021. 9. 27.
728x90
반응형

 

 

며칠 전 포스팅했던 핀트 카드 랜덤 캐시백 이벤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핀트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무실적 체크카드(핀트카드) 발급 방법 다시보기↓

 

[무실적 체크카드] ~10/8까지 최소 5프로 캐시백 : 핀트 체크카드 / 상세내용 / 통장개설 필요 없어

무실적 2% 캐시백이였던 핀크 체크카드 이벤트가 끝났습니다. 핀크 체크카드보다 더 혜택 좋은 무실적 체크카드를 찾던 중에 발견했어요! "핀트 체크카드" 이름이 비슷해서 헷갈리실 수도 있을

seulda5-assets.tistory.com


 

 

 

 

결제 즉시, 최종 결제금액과 랜덤으로 제공되는 캐시백 안내 알림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핀트카드로 30,878원을 결제했습니다.

핀트카드는 무실적 캐시백 카드로써 기본적으로 0.3%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0.3%에 해당되는 92원을 적립 받았습니다.

현재 이벤트 진행중인 랜덤 캐시백은 15%에 당첨되어 4,631원을 캐시백 받게 되었어요.

 

그러니까 정리하자면, 30,878원 -92원 - 4,631원 = 26,155원 💜

실결제금액은 26,155원이 되었습니다!

 

세상에 이런카드는... 다른 세컨카드 다 제쳐두고 무조건 써줘야 하는 겁니다.

 

 

 

 

해당 알림을 클릭하면 앱 내 알림리스트로 넘어가며, 클릭 시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핀트카드는 충전식 카드이기 때문에 핀트머니에 돈이 부족할 경우, 결제가 필요한 금액에 맞춰 10,000원 단위로 연결된 계좌에서 자동충전되어 결제됩니다.

따라서, 핀트카드와 연결한 계좌에 돈을 충분히 넣어 두고 체크카드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3만원 조금 넘는 금액에 대한 결제가 필요했기 때문에 계좌에서 4만원이 출금되었어요.

 

 

핀트 카드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0.3% 캐시백 혜택으로 발생된 금액은 잔돈 저금통에 들어갑니다.

 

잔돈저금통은 개인이 원하는대로 설정이 가능한데요.

천원미만 단위의 잔돈을 모을지, 백원미만 단위의 잔돈만 모을지, 잔돈의 1배만 모을지, 잔돈의 2배를 모을지 등등 상세하게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소비패턴, 저축패턴에 맞추어 설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Fint 머니에는 결제 후 남은 충전머니 + 랜덤 캐시백 이벤트로 캐시백된 금액이 들어가 있답니다.

원한다면 출금도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