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디저트와 카페

[부산 화명] 가마로강정 - 최애 닭강정 맛집

by seulda5 2021. 9. 30.
728x90
반응형

가마로강정 화명점

부산 북구 화명신도시로 129

매일 12:00 - 00:00


닭강정 인생 맛집입니다. 😊

 

 

 

 

가마로강정 화명점은 화명역 1번 또는 3번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화명동 거리 근처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데요. 맞은편에 맛집, 한블럭 건너 맛집.... 화명은 정말 행복한 거리에요..🤗

 

닭강정 킬러로서 한마디하자면 여기 진짜 맛있습니다......

부산에서 닭강정 맛집 2군데가 있는데요. 그 중에 1곳이에요. (제 기준)

 

북구 주민이라면,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도 가능하지만, 직접 방문해서 주문 시 더 저렴하니 근처시라면 포장하시는게 좋겠죠?

실제로 많은 분들이 드시고 가시거나 포장해서 찾으러 많이 오셨어요.

저는 닭강정 1박스를 테이크아웃했습니다.

 

 

 

 

 

 

가마로강정 화명점에서는 무인 결제가 가능한 키오스크가 있는데요.

키오스크를 이용하셔도 되고 카운터에 계시는 사장님께 바로 말씀드려서 주문도 가능합니다!

저는 옆에 사장님이 계셨지만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했습니다.

 

 

 

 

배달 주문 위주이지만, 매장 내에는 이렇게 넓은 테이블이 있어서 앉아서 먹을수도 있답니다.

제가 방문했던 당시에는 학생들이 작은 닭강정을 주문해서 먹고 있었어요. ^^

 

 

 

주요 메뉴는 매콤/달콤/순살/마늘간장/허니소이/치블링 등이 있습니다.

저는 전체메뉴중에서 절반 정도는 다 먹어본 것 같은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달콤닭강정입니다. (진리)

자고로 닭강정은 달콤이 제일 맛있습니다. 🤭

 

주문하면 위에 땅콩을 뿌릴지 여쭤보시는데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매콤달콤강정반반을 주문했고 14,500원을 결제했어요.

 

 

 

왼쪽이 매콤, 오른쪽이 달콤입니다.

가격대비 양이 혜자에요. 일부러 떡을 많이 넣어서 양을 부풀리거나 하지 않고 적정량의 떡이 알맞게 들어있어요.

땅콩분태 크기도 아주 먹음직스러운 크기로 뿌려져 있답니다.

 

 

 

매콤은 그렇게 맵지 않아요.

적당한 매콤맛이에요. 달콤이 질릴 때쯤 한번 씩 집어먹기 좋답니다.

 

작은 사이즈의 닭강정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맛 선택이 고민이시라면 무조건 '달콤' 추천드려요. ㅎㅎㅎ

새로운 맛을 원한다면 치블링이나 허니소이도 맛있어요! (그냥 다 맛있습니다...)

10,000원 이상 넘어가는 닭강정 1박스 주문 시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8,000원짜리 중간 사이즈의 닭강정은 쿠폰이 제공되지 않는답니다.

 

저는 보통 2명에서 1박스를 주문합니다. 닭강정은 식어도 맛있잖아요? 남은 건 그대로 싸가면 되니깐 1박스 주문해서 푸짐하게 먹고 쿠폰을 모으고 있어요.

 

쿠폰 15장을 모으면 닭강정 大자 1박스가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꺄 너무 행복해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