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디저트와 카페

[부산 금정구] 부산대 읍천리382 카페 - 캔에 담아주는 음료, 페스츄리 와플

by seulda5 2021. 10. 5.
728x90
반응형

 

 


읍천리382 부산대점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38번길 22

매일 09:00 - 22:30

 


재방문하고 싶은 카페였어요!

 

 

 

부산대에서 가성비좋은 와플맛있는 음료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읍천리382는 체인점으로 전국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읍천리382 세종점에서 먹어본 지인의 소개로 읍천리382 부산대점을 방문했습니다.

지인 말로는 정말 맛있다고 자주 포장해서 먹는다고 추천하더라고요. 맛있다면 또 먹어봐야죠! 

 

 

 

 

 

▶ 외관

 

 

 

 

읍천리382는 부산대 근처 골목길 주택가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관이 너무 이쁘고 눈에 확 띄기 때문에 찾기 쉬우실거에요.

건물 외관에는 하얀 달 조명이 있고 그 아래 의자 2개가 놓여져 있는데 포토스팟이라고 합니다.

조명이 워낙 이뻐서 막 찍어도 잘 나올 것 같아요.

 

 

 

 

 

 

▶ 메뉴판

메뉴판이 왜 이렇게 이쁘죠?....

커피 종류도 많지만 여기는 밭시리즈가 더 눈에 띄어요.

지인이 추천해준 메뉴는 '딸기밭라떼' 와 '사과크림 페스츄리와플' 입니다.

 

다 너무 맛있어 보이길래 4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남은 건 싸갈 수 있어요!)

너무 극찬만 하는 것 같은데 광고아니에요. 내돈내산 카페입니다.

 

 

딸기밭라떼 4,900원

사과크림 와플 6,000원

블루베리밭라떼 4,900원

앙버터 와플 6,000원

 

 

 

 

 

 

 

▶ 내부

카페 내부는 그리 크진 않습니다.

하지만 테이블이 1-2개씩 남아 있어서 부족하진 않았어요!

인테리어는 매우 고풍스럽고 엔틱해서 셀카 찍으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작은 카페지만 카페 전용 화장실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카페갈 때 화장실 유무 및 청결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1人)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았답니다!

 

 

 

 

 

 

▶ 디저트 맛과 후기

 

딸기밭라떼 4,900원

블루베리밭라떼 4,900원

 

저 캔 목끝까지 음료가 찬게 보이시나요...?

캔 음료도 꽤 큰데 양이 진짜 많아요. 4,900원에 저 정도의 양으로 캔에 담아 나옵니다.

 

음료 고민하시는 첫방문 고객님들,,, 딸기밭라떼 무조건 드세요.

 

사실 제가 블루베리밭라떼를 주문했는데 딸기밭라떼가 더 맛있었습니다.

물론 블루베리밭라떼도 맛있었어요! 딸기밭라떼가 아무래도 더 과육이 많이 씹히고 더 달달해서 끌렸던 것 같아요.

 

 

 

 

 

 

 

사과크림 와플 6,000원

앙버터 와플 6,000원

 

와플도 2개를 주문했어요. 6,000원짜리 와플을 주문하면 저렇게 2개의 미니 와플이 나옵니다.

하나씩 맛보고 남은 것은 포장해서 들고 갔답니다. 와플 도우는 페스츄리에요.

 

사과크림 와플은 우리가 보통 먹어왔던 기본 와플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사과잼과 크림이 들어있답니다.

 

앙버터 와플은 와플도우 크키에 비해 팥앙금과 버터가 너무 적게 들어가 있어서 아쉬웠지만 맛은 있었어요!

하지만 다음에 재방문한다면 저는 딸기밭라떼와 사과크림 와플을 먹을 거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