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숙소

[경기 이천] 동원리더스아카데미 신입 교육 연수원 숙소, 시설, 식당(식사), 전경 후기

by seulda5 2024. 1. 24.
728x90
반응형

 

 

회사 신입사원 연수를 위해 동원리더스아카데미 연수원을 가게 되었습니다.

 

 

 

시설 최고, 밥 최고... 다 최고였어요. ㅎㅎㅎ

만약 여기 동원리더스아카데미를 방문할 예정이실 분들은 기대 많이 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만족했고 특히, 밥이 너무 잘 나와서 밥 먹으러 또 가고 싶어요. 💜🤗

역시 동원참치 🙂

 

 

 

 

동원리더스아카데미 건물 앞에는 탁 트인 산 뷰와 함께 넓은 운동장이 있어요.

뷰가 정말 최고랍니다. 

 

 

 

 

대기업인 동원그룹에서 운영하는 곳이여서 그런지 시설도 다 최신식이였고 시설도 너무너무 깔끔했어요.

 

넓은 통유리창이 많아서 탁 트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숙소 내부]

 

 

 

1인실, 2인실, 3인실 등 여러 숙소 형태가 있는데 제가 묵은 숙소는 3인실입니다.

2022년까지만 해도 방에 침대가 없었다고 해요. 2023년에는 리모델링이 되어 각 방마다 침대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침대가 있는게 좋았지만, 저녁에 사람들과 둘러 앉아 술 한잔(?) 하기에는 침대를 치울수도 없고... 해서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실제로 안주와 술을 둘 자리가 없어 침대 위에 두고 먹는 웃픈 상황이 옆방에서 자주 벌어졌습니다? ㅎㅎ

 

 

 

발코니, 방, 화장실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책상도 사람수에 맞춰 각 3개씩 있고 침대도 각 3개씩 있습니다.

 

 

 

 

 

 

 

화장실에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저는 샤워 시 다른 곳에 물 튀는 것을 정말 싫어하는데, 여기는 문 닫고 샤워하면

변기나 다른 곳에 물이 튀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세면대는 화장실 내부가 아닌 밖에 있어서 3명이 씻는데 크게 겹치지 않고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콘센트가..... 1인당 4구씩 있어요!!!!

정말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ㅎㅎㅎ

게다가 침대 사이사이에 존재해서 본인 기기들을 충분히 충전하고도 남아요.

 

갓 기업... 😭

 

 

 

 

[식당(식사)]

 

미쳤어요 정말.... 매일 식단표가 다르고 아침, 점심, 저녁 모두 제공되는데

다양한 재료로 영양도 고루고루 섭취할 수 있게, 그리고 정말 맛있어요!!!!

전날 과음하고 늦잠자려 해도 밥이 너무 맛있기 때문에 놓칠 수 없어 다들 기어서라도 먹으러 나왔어요.

 

참고로, 여기 식당 이름은 튜나홀(Tuna Hall) 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 💜💜💜

반응형

 

 

아래 사진은 아침인데, 제가 아침 식단으로 나온 음식중에 먹고 싶은 것만 받아서 이런데(?)

종류가 다양하고 푸짐해요.

 

 

 

이것도 아침 식단...

제가 먹고 싶은 음식만 골라 받아서 그렇지, 한상 든든하게 나왔답니다. 

 

 

 

밥 너무 잘나와요..

여기 가실 예정이신 분들,,, 다들 ....부럽습니다. 또 가고 싶어요.....

 

 

 

시설 최고 밥 최고 뷰 최고.....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