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찐리뷰

[티파니앤코]신상품💜리턴투티파니 하트 태그 펜던트 미니, 로즈골드 리뷰

by seulda5 2023. 8. 24.
728x90
반응형

 
 
 
 
티파니앤코에서 리턴투티파니 신상품이 나왔더라고요?!
기존에 더블하트 펜던트 미니, 로즈골드 제품이 있긴 한데, 여기서 하트 1개만 단독으로 있는 제품이 신상품으로 나왔는데...............글쎄 너무 이쁘더라고요....💓💓💓
 
티파니앤코의 시그니쳐 목걸이라고 할 수 있는 스마일 목걸이, 스몰 로즈골드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스마일 목걸이는 좀 많이 어른스럽고 캐쥬얼한 스타일에 하고 다니기에는 잘 어울리지 않았어요.
특히, 목걸이 길이를 최대한 줄였는데도 목 밑으로 많이 내려와서 뭔가 치렁치렁(?) 하게 달고 다니는 느낌....ㅎㅎ
 
 
그래서 이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티파니앤코

리턴투티파니 하트 태그 펜던트 미니, 로즈골드 

가격 : 1,190,000원

구입처 : 신세계 센텀시티 백화점


 




기존 제품인 더블 하트 제품은 하트 2개가 부딪히면서 기스가 많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하트 2개라서 말도 안되는 가격 ....ㅠ
 
이건 하트 1개인데 오히려 더 심플해보이면서 단정+깔끔해 보이고
캐쥬얼이나 정장 패션에도 무난하게 어울렸어요.
 
특히 저는 캐쥬얼하게 입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티셔츠에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데일리 문신템으로 딱...💜
 
 
 

반응형

2019년 쯤, 리턴투티파니 서클 펜던트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캡쳐해두고 가지고 있었는데
그 꿈을 2023년에 이뤘습니다-!!!!!!ㅠㅠ
역시, 꿈꾸면 이루어진다는 말이 사실이였어요.......................
 
 
티파니 하면 또 은색이 이쁘긴 한데, 관리가 힘들고 데일리템, 문신템으로 하고 싶어서
서클 펜던트 골드 제품으로 점 찍어 놨었는데...글쎄 단종되었더라고요 ㅠㅠ
 
 

 
 
 
이게 리턴투티파니 서클 펜던트, 골드 제품이에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ㅠ
단종 되어서 아쉽지만, 결론적으로 전 제가 가진 하트 태그 펜던트 가지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
 
 





서클 골드도 작고 귀여워요 :)
 
 

 
목걸이가 준비되는 동안, 이렇게 예쁜 음료를 준비해주셨어요.
 
알콜과 논알콜 칵테일이 있다고 하셨고, 저희는 논알콜 칵테일을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얼음위에 금도 붙어 있었어요! ㅎㅎㅎ
 
 

 
티파니의 시그니쳐, 민트박스에 예쁘게 포장해주셨어요.
가격은 1,190,000원입니다.
 
 

 
백화점에서 바로 언박싱했어요.
파우치같은 경우에는 원래 제공이 안되는 거라고 하셨는데
세척하러 올 때 말씀해주시면 하나 챙겨주신다고 하셨어요.
 
바로 챙겨주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사실 답정너로 이 제품 생각하고 왔었는데, 전시되어 있는 제품들 중에 로즈골드가 없어서 여쭤봤더니, 제품이 안들어왔다고 언제들어올지 모른다고 하셨어요.
 
저는 이미 대전 갤러리아에서 실제로 보고 착용까지 해보았다고 말씀드리니, 다시 확인해봤더니 1개가 들어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미니사이즈여서 부담없이 캐쥬얼, 정장 모두 잘 어울렸어요:)
남자친구도 너무 예쁘다고 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
펜던트가 작지만 판판(?)해서 움직일 때마다 반짝거리는 것도 너무 매력적이에요.
 
아마 이 제품은 제가 제일 먼저 구입하지 않았을까...? ㅎㅎㅎ 생각합니다. 신상품이거든요~ ㅎㅎㅎ!!!
 
샤워할 때도 착용가능하지만, 주의해야 할곳은 유황온천, 땀에 산 성분이 많으신 분들은 목걸이의 변색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