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밥집

[부산 기장] Hash(해쉬) - 분위기 최고! 크림치즈와 스테이크도 예술이에요.

by seulda5 2021. 9. 24.
728x90
반응형

 

 


Hash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98 오시리아스퀘어 3층

매일 11:00~20:30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기장 동부산 롯데 아울렛, 이케아, 오시리아 테마파크 근처에 위치한 양식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게요.

 

 

 

평일 저녁 8시쯤 방문했습니다.

시간이 조금 늦어서 전화로 last order 시간을 문의드렸어요.

last order는 20:30 입니다.

 

Hash 외부

Hash는 오시리아 스퀘어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새로 지어진 신축 건물이다 보니, 아직 많은 상점들이 입점을 준비중인 상태였습니다.

비어있는 공간이 꽤 많았어요.

 

 

 

 

평일 저녁 8시라 그런지, 주변이 어둡고 불이 다 꺼진 상태였습니다...(조금 무서움..)

오시리아 스퀘어 건물 지하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ash 찾아 가는 길

하필 방문했을 때가 해당 건물 불이 모두 꺼져 있는 상태였어요.

그래서 휴대폰 후레쉬 불을 켜서 길을 찾아다녔습니다.

특히, Hash 가는 길이 정말 복잡해서 엘리베이터 및 건물 내부 곳곳에 'Hash 가는길' 포스터가 붙어져 있었어요.

건물이 2가지로 나눠져 있는 것 같은데 반대쪽 건물 3층으로 오셨더라도 연결된 옥상 통로가 있기 때문에 건너서 오시면 바로 Hash를 찾을 수 있답니다.

 

 

 

 

배가 얼마나 고팠는지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 😚

 

 

메뉴판

저는 이전에도 서면점 Hash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그 때 가장 기억에 남았던 메뉴가 '숯불 목살 플레이트' 였어요.

 

이거 꼭 드세요. 진짜 강력 추천합니다.

 

 

 

분위기, 내부

넓고 깔끔하고 조명도 살짝 어두워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저 같은 똥손도 막찍어도 이쁘게 나올만한 분위기였습니다.

주방은 오픈식으로 되어 있어서 요리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었습니다.

 

 

 

 

 

스테이크1, 파스타1, 리조또1 이렇게 주문하려고 했는데 직원분께서 양이 많으실거라고 하셔서 1개 줄였습니다.

 

저는 2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숯불 목살 스테이크 18,500원

토마토 해물 스파게티 12,500원

 

 

 

 

숯불 목살 스테이크 18,500원 ★

별이 5개라도 모자랍니다. (진심)

크래커 밑에는 크림치즈가 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정말...

서면점에서는 크림치즈를 따로 포장판매도 하시더라고요.

기장점에서도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요즘 몸값 높은 프렌치프라이... 여기선 아낌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가면 프렌치프라이 수급문제로 맥너겟 또는 치즈스틱으로 변경해야만 한다는데 여기로 오세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숯불 목살 양 좀 보세요....

양은 서면점 보다 훨씬 많은 것 같아요.

세상에... 고기를 저렇게 많이 먹을 수 있다면 맨날 올래요.

게다가 질긴 고기 1도 없고 다 부드럽고 불맛도 살살 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토마토 해물 스파게티 12,500원 ★

토마토 해물 스파게티 역시 어디 하나 흠잡을 곳 없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토마토를 별로 좋아하지 않은 분도 한번쯤 색다른 파스타가 먹고 싶을 때 거부감 없이 아주 좋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양도 진짜 많았어요. 이렇게 맛있는데 이렇게 많이 줘도 되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서면점 Hash는 주차가 힘든 반면에 여기 기장점은 주차장도 넓고 무료에다가, 시설 및 내부도 깨끗하고 분위기도 더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셨어요! 지인들 대접용으로도 손색없고 데이트하기에도 최고의 식당이라고 생각해요.

기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케아, 메종몰 방문하시고 근처 식당을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