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밥집

[부산 금정구] 부산대 펄슨치킨 - 매장에서 식사한 후기, 숯불바베큐 추천

by seulda5 2021. 10. 5.
728x90
반응형

 


펄슨치킨 부산대점

부산 금정구 금정로68번길 12-18

매일 14:00 - 02:00


비쥬얼 최고... 숯불바베큐 찾으면 여기로 가세요.

부산대에 새로 생긴 치킨집입니다.

 

 

 

 

 

 

펄슨치킨은 체인점입니다. 수영, 동래 연산, 해운대, 그리고 부산대에 있어요.

저는 부산대 펄슨치킨점에 방문했습니다.

 

매장 찾기가 조금 어려워요. 아무래도 배달 위주 음식점이기 때문에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골목길 사이에서도 더 안쪽 구석에 위치해 있습니다.

 

 

 

 

 

 

▶ 내부

매장 내부에는 2개의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 먹고 갈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문이 배달 위주이기 때문에 테이블이 꽉 차서 못 먹고 돌아가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저는 사장님께 미리 연락 후 시간 맞춰 방문했답니다.

 

 

 

 

 

내부는 아담하지만 깨끗하고 잘 꾸며져 있어요!

테이블과 주방이 아주 가까웠지만 커튼이 쳐져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사장님 진짜 되게 친절하세요!!!

 

아, 가끔 고양이도 찾아온답니다. 사장님이 고양이를 잘 챙겨주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매장 내부가 작지만 각각의 테이블이 넓어서 좁거나 불편하지 않았어요.

제가 부산대 근처 살았으면 주문해서 먹는건데 ㅠㅠ 꼭 먹고 싶어서 매장 찾아갔습니다.

 

아, 제가 방문했을 때는 좀 더워서 그런지 모기가 계속 날아 다니면서 먹는것을 방해하더라고요.

먹을 땐 개도 안건드리는데 잡아서 죽였어야 했는데..... 결국 죽이진 못했습니다.

 

 

 

 

▶ 메뉴판

 

이 날은 덮밥종류는 안된다고 해서 저는 숯불 바베큐와 치즈스틱,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숯불 바베큐 14,900원

치즈스틱 3,000원

콜라 1,25L 3,000원

 

메뉴 옆에 치킨 이미지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글만 보고 메뉴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배달의 민족 앱에는 사진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매장 방문해서 배민 앱 열어서 사진 비교하며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 메뉴 추천 & 후기

숯불 바베큐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지코*, 땅*치킨 같은 타 브랜드의 숯불치킨도 그 나름대로 맛이 있다면, 펄슨치킨의 숯불 바베큐 또한 펄슨치킨만의 특별한 맛이 났어요. 다른 숯불 치킨 생각이 안날 정도로 맛있고... 또 맛있었어요.

 

숯불 바베큐치킨+떡+메추리알+감자튀김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치즈스틱을 추가 주문해서 옆에 이렇게 사이드로 올려져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서 2명가서 바닥까지 긁어 먹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재고 관리 및 재료 준비, 주문, 조리, 새벽시간 배달까지 다 하시는 것 같아 보였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치킨도 너무 맛있었어요!

숯불 바베큐, 치즈스틱, 음료 1.25L해서 20,900원 나왔어요!

 

부산대 근처 살았다면 자주 시켜먹는건데 ㅠㅠ 다음번에 부산대 가게 되면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